159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지난 마켓컬리에 이어서 오프라인 매장에 본격 입점 한다고 밝혔다.
최근 유통 채널 확장에 힘써 왔으며 지난 마켓컬리에 이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 프리미엄 푸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PK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서 바세츠아이스크림을 만날 수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이미 유명 스타들과 인플루언서들의 다양한 인증을 통해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미국 백안관과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고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다.
또한 국내 주요 호텔, 홈플러스 등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공급되고 있고 국내 판매중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유일하게 달걀 노른자를 넣지 않고 있으며 전 제품에 대해 식품 안전성과 청결을 평가하는 유대인의 청결 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획득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으로 정평이 나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전격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바세츠아이스크림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제는 바세츠아이스크림 매장을 꼭 찾아야 되는게 아닌 집 앞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 본점은 양재동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확인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