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이 고객 소통 강화와 브랜드 선호 재고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해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SK매직은 개발자와 상품 기획자가 참여하는 제품 리뷰 코너 `SK매직-전격공개`, 성능을 궁금해하는 소비자를 위한 비교실험 코너 `SK매직-매직연구소` 등 새로운 코너를 런칭한다.
이 외에도 ‘SK매직-매직부부’와 ‘SK매직이 찾아갑니다’ 코너 등 유머, 감성 코드를 결합한 웹드라마, O2O 체험 캠페인 영상 등을 선보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동석 SK매직 SNS홍보담당은 "단순 브랜드 노출이 아닌 소비자 입장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전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개편해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흥미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