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비빔면’이 국내 라면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오뚜기는 `진비빔면`이 출시 3주만에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뚜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있어 앞으로의 성과가 더욱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진비빔면’은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를 더한 비빔면이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한다. 특히 오뚜기 ‘메밀비빔면‘(130g) 대비 중량을 20% 높혀 더욱 푸짐해졌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에 어울리는 ‘타마린드 양념소스’로 시원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의 강점을 알리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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