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보나벨라(BONABELLA)와 셀럽 유혜주의 콜라보 제품으로 인기를 끈 `글로우 립 틴트` 4종과 `블루밍 쿠션 블러셔` 2종이 첫 공구(공동구매) 완판을 기록했다.
셀럽 유혜주의 쇼핑몰 `리아쥬르(LIAJOUR)`를 통해 판매된 글로우 립 틴트와 블루밍 쿠션 블러셔는 유혜주가 직접 제품 기획단계부터 참여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던 제품이다.
`글로우 립 틴트`는 보나벨라의 메이크업 라인의 첫 제품으로 과일에서 찾은 내추럴한 컬러로 오렌지코랄, 피치블라썸, 체리하트, 베리스윗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제형인 워터 오일 텍스쳐로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감싸 입술 잔주름 사이 사이에 고르게 블렌딩되어 매끄럽고 윤기가 흐르는 듯한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루밍 쿠션 블러셔`는 최근 출시된 보나벨라 신제품으로 화사하고 퓨어한 핑크빛 컬러의 `핑크 뮬리(Pink Muhly)`와 상큼하고 생기있는 코랄빛 컬러의 `코랄 피치(Coral Peach)`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투명하고 촉촉한 워터베이스 텍스처가 피부를 감싸듯 가볍게 밀착되며, 뭉치거나 들뜸 없이 블루밍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제품을 사용해 본 고객들은 해당 제품에 대해 `뭉치지 않고 발색력이 좋다`, `얼굴이 생기있고 화사해진다`, `지속력이 좋고 자연스럽게 사용하기 좋은 데일리 컬러다`. `얼굴에 바르자마자 시원함이 느껴지며, 촉촉한 수분감이 느껴진다` 등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한편, 보나벨라 공식 스토어(bnbl.co.kr)에서 `Spring Sale` 이벤트로 글로우 립 틴트와 블루밍 쿠션 블러셔 세트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