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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코로나19 대응해 비대면 서비스와 방역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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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가 코로나19에 대응해 전국 전시장과 AS서비스점에 대한 예방 조치와 비대면서비스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은 AS서비스점 방문이 어려운 차주를 위해 전 차종(마스터 및 사고 차량 제외)을 대상으로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3월 한달 간 실시한다.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는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정비가 필요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차주가 원하는 장소로 인도해 주는 서비스다.

편도 기준 10km 이내 기본 1만원, 10km 초과 시 1km 당 1천원 추가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다.

단 같은 구 내에서 이동할 경우는 기본 1만원 외 별도 추가 금액은 없다.

비대면으로 차량 정비를 받고자 하는 차주는 르노삼성 고객센터 또는 가까운 서비스점을 통해 접수와 신청 모두 가능하다.

공식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MY르노삼성`과 `MY르노` 등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예약 접수도 가능하다.

르노삼성은 코로나19 예방 조치도 확대해 전국 모든 전시장과 AS서비스점을 매일 정기적으로 방역하고 있다.

직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 입출고 차량에 대한 인체 무해 살균 소독, 방문 고객 체온 체크 및 손 소독제 사용 권고 등도 진행 중이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인간 접촉을 최소화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기본적인 예방 조치도 충실히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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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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