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76.63

  • 7.02
  • 0.26%
코스닥

865.59

  • 1.89
  • 0.22%
1/1

(여자)아이들,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발탁…‘대세 행보 이어간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발탁…‘대세 행보 이어간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그룹 (여자)아이들이 올메이크이즈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의 2020년 새 모델로 발탁됐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독보적인 컨셉으로 신인상을 휩쓸며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한 (여자)아이들을 통해, Z세대의 감성과 트랜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이어 "(여자)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공식 팬클럽 네버랜드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 드린다. 이를 기회로 밀레니얼과 Z세대인, MZ세대에 대한 이해도를 높혀 다양한 연령층으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넓히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계획"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지난 2018년 데뷔한 (여자)아이들은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며 대세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에는 미니 2집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와 디지털 싱글 `Uh-Oh(어-오)`를 연이어 히트시키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특히, Mnet `퀸덤`에서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호평받았음은 물론, 파이널 컴백 싱글 `LION`으로 국내 음원사이트 역주행은 물론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4주 연속 차트인을 기록하며 글로벌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2020년 아키클래식 S/S 시즌 첫 화보는 브랜드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