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의 팬 사랑 가득한 `2020 웰커밍 컬렉션(2020 WELCOMING COLLECTION)`이 4일 발매됐다.
이번 `웰커밍 컬렉션`에는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한 채 발리에서 휴식을 취한 위너의 특별한 순간들이 담겼다.
포토북, 탁상용 캘린더, 벽걸이 캘린더, 포토카드 세트, 폴라로이드 세트 등 다양하고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스페셜 포토북은 강승윤이 가까이에서 멤버들을 촬영한 사진으로 제작됐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그린 초상화로 만들어진 엽서도 포함돼 의미를 더했다.
인서(이너서클)의 버킷리스트를 현실로 이뤄가는 `WINNER`s PRIVATE ROOM`과 화보 메이킹 영상은 DVD로 수록됐다.
앞서 공개된 `2020 웰커밍 컬렉션` 스팟 영상에는 모든 걸 잊고 오직 팬들만 생각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위너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키웠다.
위너의 `2020 웰커밍 컬렉션`은 YG셀렉트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너는 지난해 두 번째 미니앨범 `WE`, 세 번째 미니앨범 `CROSS` 그리고 김진우의 첫 번째 솔로 앨범 `JINU`s HEYDAY`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이 외에도 8개 도시에서 진행된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현재 새 앨범 막바지 작업에 몰입 중인 위너는 올해도 `2020 웰커밍 컬렉션`을 시작으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