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수입가구 전문 브랜드 아리아퍼니쳐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사용하기 좋은 모션데스크를 메인 아이템으로 추천해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도록 소개한다.
아리아퍼니쳐의 모션데스크는 장시간 앉아있으면서 발생하기 쉬운 디스크와 거북목, 비만, 심장질환 등을 예방하고 일과 학업에 집중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아리아퍼니쳐의 모션데스크, Oxford 시리즈는 자체 브랜드 Studio RTA 제품으로 E0등급의 친환경 LPM과 최고급 모션 프레임이 사용됐다. 저소음 전동식 높이 조절 모터를 탑재했으며, 초등학생부터 사용 가능한 최저 높이 723mm부터 성인이 사용 가능한 1173mm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개개인의 체형에 따라 주로 사용하는 4개의 높이를 기억할 수 있는 메모리가 탑재되어 있어 편리함을 높였다.
제품은 사이즈, 디자인, 컬러별 24가지로 세부적으로 나뉜다. 이에 따라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전선홀이 따로 마련돼 있어 깔끔한 배선 정리를 돕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23T의 두께감 있는 상판과 무독성 ABS 엣지가 적용된 전면 라운드 처리, 고급 분체도장 프레임으로 안전한 제품을 완성했다.
아리아퍼니쳐의 모션데스크는 20만 원대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탄탄한 제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인 구성이다.
아리아퍼니쳐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품질의 모션데스크를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보통 아이 가구를 구입하고 난 뒤 성인이 되면 교체해줘야 하는 부담이 존재하기 마련인데, 모션데스크는 이러한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