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94.46

  • 12.34
  • 0.50%
코스닥

693.73

  • 10.38
  • 1.52%
1/4

지코, ‘아무노래’ 챌린지 도우인&틱톡 조회수 1억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가수 지코(ZICO)가 신곡 `아무노래`로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휩쓸고 있다.

지코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영상은 중국 대표 동영상 플랫폼 도우인에서 지금까지 10만 건에 육박하는 게시물이 업로드 됐으며, 영상 조회수는 1억 6백만뷰를 돌파했다.

특히 중국 인기스타들의 `아무노래` 챌린지 참여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중국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에서 각각 1위와 3위를 기록한 보이그룹 나인퍼센트 소속 차이쉬쿤, 판청청이 참여한 영상 조회수만 2300만이 훌쩍 넘는다.

또 걸그룹 미쓰에이로 활동했던 페이를 비롯해 `청춘유니` 출신의 데뷔그룹 유나인, 중국 여배우 남영영, 관효동, 장수잉 등 많은 스타들이 `아무노래` 챌린지에 동참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이처럼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는 국내 스타에 이어 해외 스타들까지 대거 참여하며, 2020년 글로벌 트렌드로 떠오르며 새로운 한류 확산에 청신호를 켰다.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의 `아무노래` 인기도 여전하다.

23일 오전 9시 기준 `아무노래`는 멜론, 지니, 벅스, 올레뮤직, 플로, 소리바다 등에서 11일째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 중이다.

특히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에서 실시간 점유율 측정 최고치를 뜻하는 지붕킥 35회를 달성하는 등 식지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으며, 설 연휴를 앞둔 만큼 장기 집권이 예상된다.

한편, 지코는 2월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에서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 - WEATHER CHANGER`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