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29.68

  • 21.06
  • 0.51%
코스닥

919.67

  • 4.47
  • 0.49%
1/4

하이트진로, 美 수출전용 '66종 스페셜' 주류 디자인 대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美 수출전용 `66종 스페셜` 주류 디자인 대상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하이트진로는 미국 수출전용 상품으로 출시한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이 `2019 잇-어워드` 주류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하이트 66종 스페셜 에디션은 `그리운 한국, Miss Korea`를 주제로 지난해 한정 출시한 제품이다. 한국 음식·문화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벨 디자인을 통해 교민들이 그리워하는 음식, 가고 싶은 명소, 기억하는 문화재 등을 현지인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획·디자인한 것을 높이 평가받았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총괄상무는 "미국 시장에서 차별화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며 "우수한 제품으로 한국 주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잇-어워드는 디자인 산업계의 대표적인 행사다. 올해로 8회째인 이-어워드는 심사위원 50명이 미적 가치, 실용성, 사회공헌, 혁신성 등 4가지 기준에서 후보작을 평가, 수상작을 선정한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