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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겨울맞이 '세탁기·김치냉장고' 무상점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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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겨울맞이 `세탁기·김치냉장고` 무상점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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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서비스 수리 엔지니어가 출장 점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드럼세탁기 배수펌프 잔수 제거 방법을 설명하고 있다.

    삼성전자서비스가 겨울철을 맞아 출장 점검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러스 원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내년 2월 말까지 출장 점검차 가정을 방문하는 수리 엔지니어가 세탁기와 김치냉장고를 추가로 무상 점검하고 사용요령 등을 알려준다.

    겨울철에는 한파, 김장 등의 영향으로 서비스 신청이 늘기 때문에 `사전 무상 점검`으로 고객의 경제적, 시간적 부담을 줄인다는 취지다.


    세탁기 설치 및 급·배수 호스 연결 상태 점검, 결빙 예방 및 결빙 시 조치 요령 안내, 김치냉장고 온도 설정 등 항목을 위주로 진행한다.

    이외에도 `겨울철 세탁기·김치냉장고 사용 및 관리 방법`이 담긴 리플릿과 QR코드도 제공해 자가점검 조치를 고객들이 직접 찾아볼 수 있도록 한다.


    김용수 삼성전자서비스 운영팀장 상무는 "앞으로도 계절별 다양한 사전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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