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 선보인 생활밀착형 심부름 O2O 서비스 `김집사`가 고객들을 위해 포장할인은 물론 쿠폰할인, 통신사 할인 적용 및 약·문구류 배달까지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은 일방향 주문 방식 구조로 되어있기 때문에 소통의 어려움이 있었다. 반면 김집사의 경우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김집사가 다른 배달앱과의 차별이 되는 부분은 바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 점이다. 고객들이 놓칠 수 있는 방문포장혜택 할인 서비스는 물론 통신사 제휴 혜택할인까지 돕고 있다.
이외에도 편의점에서 맥주나 도시락을 사 먹는 경우에도 같은 선택에 1+1, 가격할인 등을 진행하는 제품의 경우 집사는 고객에게 더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합리적인 소비를 돕는다.
또한 주부들을 위해 약이나 문구류 배달까지도 진행하고 있으며, 1500원 상당의 커피한잔은 물론 김밥한줄까지도 챙겨준다. 이처럼 김집사는 총 14가지 대분류에 걸쳐 다양한 심부름을 요청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히 챙겨주고 있기 때문에 주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다.
김집사를 이용한 한 주부는 "얼마전 아이가 큰 감기에 걸려서 자리를 비울 수 없는 상황이었다"며 "김집사는 약배달은 물론 죽배달까지 가능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집사는 현재 서울 강남, 서초, 송파, 경기, 분당, 판교, 위례, 인천 등의 500여개 아파트 단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