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재도전자를 위한 앙코르 설명회로 `눈길`
지난달 진행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합격자가 오는 27일(수) 시험처 큐넷을 통해 발표된다. 이에 부동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오는 12월 7일(토) `2020 공인중개사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시험 재도전자를 위한 설명회로, 메가랜드의 스타 강사진들이 참여해 수험생을 위해 완벽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2020 공인중개사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에서는 `2020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모든 것`을 주제로 이종호 교수가, 2부에서는 `2020 한 번에 붙는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을 주제로 이송원 교수가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3부에서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교수님과의 1:1 특별 상담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강연 외에도 참석자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메가랜드 용어 해설집, 메가랜드 합격 가이드북, 메가랜드 셀프노트, 메가랜드 에코백, 메가랜드 전자파 스티커, 현장결제 할인쿠폰, 민법체계도 등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 삼성 건조기, 시디즈 의자, 삼성 청소기, 삼성 의류 관리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그 누구도 시도하지 못했던 `강사력`으로 한층 더 강력한 정보를 들고 수험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노하우와 정보를 얻고자 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20 공인중개사 앙코르 합격전략 설명회`는 12월 7일(토) 코엑스 컨퍼런스룸 401호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신청한 이들만 참석 가능하다. 신청 후 발급되는 온라인 예약 확인증 또는 12월 6일(금) 오후 5시에 전송되는 예약문자를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