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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 8년 연속 '베트남 소비자 신뢰 100대 브랜드'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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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앤락이 ‘베트남 소비자가 신뢰하는 100대 브랜드’에 8년 연속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100대 브랜드와 함께 락앤락은 상위 10개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특별상인 ‘소비자가 신뢰하는 10대 브랜드’에도 4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회사 측은 텀블러와 소형가전이 품질, 안전성, 기능 등에서 전반적으로 높은 점수를 얻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올 3분기에는 특판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전년 동기 대비 텀블러 매출이 59% 증가하기도 했다.

또한 에어프라이어와 전기그릴, 전기밥솥 등 소형가전도 최근 주부층에게 인기를 끌며 매장 내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08년 베트남에 진출한 락앤락은 하노이와 호치민을 중심으로 4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저장용품뿐 아니라 음료용기, 쿡웨어, 소형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전반에서 고른 매출 분포를 보이고 있다.

천해우 락앤락 동남아사업부문은 “베트남은 여전히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갖춘 시장으로, 락앤락은 올 3분기 역시 지난해보다 12% 매출이 성장하는 성과를 냈다”며 “베트남 소비자의 꾸준한 관심과 신뢰를 기반으로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의 면모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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