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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강재도 프리미엄 시대...포스코 '이노빌트' 론칭

고품질·친환경 철강재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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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코가 건설용 철강재 프리미엄화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포스코는 오늘(12일) 포스코센터 아트홀에서 주요 고객사와 박명재, 정인화 국회의원을 비롯한 정부 관계자, 건설업계 인사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프리미엄 강건재 통합 브랜드 `이노빌트(INNOVILT)` 론칭 행사를 열고, 고품질·친환경 강건재를 공급하겠다고 선언했다.
강건재는 빌딩이나 주택을 비롯해 도로나 교량 등을 짓는 데 사용된 철강제품을 말한다.
건축물의 골격으로 쓰이면서 밖으로 드러나지 않아 전문지식이 없으면 어떤 제품이 쓰이는지 알기 어렵다.
이에 따라 포스코는 자사의 철강제품으로 강건재를 제작하는 고객사들과 함께 일반인도 쉽게 알아보고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강건재 통합브랜드를 출범 시킨 것이다.
`이노빌트(INNOVILT)`는 혁신의Innovation, 가치의 Value, 건설의 Built를 결합한 합성어로, 친환경성과 독창성을 담은 미래기술 혁신을 통해 강건재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포스코는 통합브랜드 론칭과 함께 건설 실무자가 포스코의 강건재 제품으로 3차원 입체설계 및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이노빌트 스마트 플랫폼을 구축했다.
또, 오는 29일에는 도산공원에 위치한 포스코건설 더샵갤러리에 이노빌트 전시홍보관을 오픈할 예정이다.
장인화 철강부문장은 "철강재 공급과잉, 경제성장 지수 둔화 등 악재 속에서 이번 통합 브랜드를 통해 고객과 상생으로 위기를 헤쳐 나가고자 한다”며, “시장의 요구에 맞는 고품질, 고부가가치 제품을 만드는 데 그 역량을 집중하고, 고객사와의 꾸준한 동반성장을 통해 강건재 시장 신뢰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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