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브랜드 프라브아(FLABOIS)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알려진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자사의 `밀크쉐이크 헤어미스트`가 주목해야할 브랜드 선정과 올인원 제품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올랐다고 1일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의 `2019 코스모 트렌드 어워드`는 전 세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수십만개의 제품을 선보는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제품의 기술력, 혁신성, 스토리 등 다양한 분야를 까다롭게 검토하여 총 5개 부문으로 나누어 파이널리스트를 선정한다.
특히 프라브아의 `밀크쉐이크 헤어미스트`는 모든 부문을 통틀어 헤어제품으로는 유일하게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프라브아 관계자는 "이번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 어워즈에서 헤어제품으로는 유일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밀크쉐이크 미스트는 단백질, 콜라겐, 세라마이드 3가지 핵심성분을 담아 1회 사용으로 헤어샵에서 크리닉을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트리트먼트 후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게 손상된 헤어를 케어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라브아는 지난해 동남아를 시작으로 브랜드 런칭 1년만에 미국, 멕시코,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로 수출 경로를 확장해 나가며 적극적인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