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2.81

  • 11.19
  • 0.45%
코스닥

675.97

  • 1.18
  • 0.17%
1/4

LG생활건강, '2019 후 궁중연향 인 상하이' 개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LG생활건강은 지난 29일 중국 상하이 징안 샹그릴라 호텔에서 브랜드의 가치인 로얄 헤리티지를 알리는 글로벌 행사 `2019 후 궁중연향 인(in) 상하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주요 지역의 뷰티 관련 미디어와 오피니언 리더, 유통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다.
회사측은 행사에서 궁중문화를 알리고 지키기 위해 `후` 브랜드가 펼쳐 온 활동과 오랜 시간 쌓아온 궁중 예술 브랜드로서의 자산을 마치 왕후의 연회에 온 듯한 성대한 전시와 공연으로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LG생활건강은 또, 행사에서 `2019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 공개했으며, 오는 10월에 출시되는 `예헌보`도 첫 선을 보였다.
예헌보 크림은 후 브랜드 로얄 헤리티지의 정수를 담아 이 시대의 왕후에게 헌사하는 최고의 프레스티지 크림으로 관심을 모았다.
회사 관계자는 "`후`는 화장품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로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은 로얄 헤리티지의 정수를 전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