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씨디(대표 박수현)가 M자 이마와 빈 정수리로 고민인 사람들을 위한 스틱형 헤어쿠션 `디앤디헤어라인`을 출시했다.
디앤디 헤어라인은 빈모, 탈모 등 머리카락이 빠진 사람들과 흰 머리로 고민인 사람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헤어쿠션 제품이다. 기존 흑채 제품과는 달리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라 가루날림이 적고 두피와 모발의 보습력을 유지하면서 바를 때 머리 뭉침이 최소화되는 제품이다. 발색과 커버력이 높아 머리의 빈 공간과 새치를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특히, 땀과 물에도 지속력 및 방수력이 강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오랜 시간 풍성한 헤어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남녀노소에게 인기다. 지속력은 최대 이틀이 넘는다. 호호바오일, 시어버터 등 EWG 1등급의 두피, 두발용 영양 성분들 또한 포함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제품 공식 출시 이전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선보였으며, 목표금액의 누적 1000% 이상을 달성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들은 "머리를 묶을 때마다 이마선과 정수리에 빈틈이 보여 신경이 쓰였는데 파우치에 휴대하기도 편하고 사용하기도 편한 상품이 나와서 너무 반가웠어요, 주문 후 오자마자 상품 사용해보니 이마, 정수리 머리 빈틈이 풍성하게 채워지네요, 어디를 가더라도 10초만에 빈머리 속 채워줘 너무 좋습니다", "좋네요, 가루가 날리지 않고 부드럽게 발려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등의 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