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11일 월드투어 미국 LA 공연에서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 무대를 꾸민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일 오전 11시(미국 LA 시각 10일 오후 7시) 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개최되는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 공연을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로 전 세계 생중계에 나서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날 무대에서 영어 싱글 `WHO DO U LOVE?` 무대를 선사할 예정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신곡 `WHO DO U LOVE?`는 몬스타엑스가 미국 유명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French Montana)와 함께 발표한 곡으로, 최근 미국 지상파 ABC 채널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짧지만 강렬한 무대를 선보여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ABC 채널의 간판 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미 키멜 라이브’에도 출연해 프렌치 몬타나와 한 무대를 꾸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미국의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해당 무대를 보고 "K-팝 보이 밴드의 7명의 멤버들이 타임스퀘어 GMA 스튜디오에서 관객들의 환호에 힘입어 솔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며 "대단한 퍼포먼스"라고 언급한 바 있어 11일 선보일 본 무대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2019년 미국에서의 마지막 월드투어 장소인 LA 공연에서 `WHO DO U LOVE?`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음악적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라이브 실황 중계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간 아시아와 유럽, 오세아니아, 북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를 방문, 23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 성장을 거듭했던 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와 화려한 음악으로 현지 팬들의 마음을 매료시키며 스테이플스 센터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또한, 공연 다음 날인 12일(미국 LA 시각 11일)에는 테일러 스위프트, 조나스 브라더스, 원 리퍼블릭 등 전세계 10대들의 워너비 스타들이 대거 참석하는 `2019 틴 초이스 어워즈’에 참석, 스페셜 무대를 꾸미며 역대급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1일 오전 11시(미국 LA 시각 10일 오후 7시)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월드투어 <WE ARE HERE> 공연을 펼치며, 해당 공연의 실황 생중계는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전세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