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 유은길 한국경제TV K-VINA비즈센터 센터장, 오른쪽 김한용 주베트남한국상공인연합회(코참) 회장> 한국경제TV K-VINA비즈센터는 센터가 최근 발간한 『하루 만에 끝내는 베트남 대박투자』책을 김한용 주베트남한국상공인연합회(코참) 회장에게 증정했다.
유은길 K-VINA 센터장은 7월30일 베트남 하노이 그랜드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년 코참 2분기 전체 운영위 회의` 자리에서 전임 류항하 회장 및 현임 김한용 회장의 K-VINA센터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를 표한 뒤, 최근 센터가 발간한 베트남 투자가이드 책을 증정했다.
김한용 회장은 "베트남 투자 진출에 대한 종합적이면서도 읽기 쉬운 내용의 책을 K-VINA센터가 발간해 기업인은 물론 일반 투자자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면서 "베트남내 있는 기업인들도 손쉽게 책을 접할 수 있도록 코참에서 책에 대한 판매 대행 역할을 해주겠다"고 약속했다.
지난 7월12일 발간된『하루 만에 끝내는 베트남 대박투자』책은 출간 2주 연속 예스24 기준으로 경제경영 및 투자재테크 분야 베스트셀러 전체 50위권에, 베트남 투자 및 베트남 부동산, 주식 분야 1위에 각각 랭크되고, 네이버에서 정한 경제경영분야 요즘 뜨는 새책 10위권에 오르면서 일부 오프라인 서점에서 품귀 현상을 빚을 정도로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