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데아의 스칼프&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나요(NAYO)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킨텍스점에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운영한다고 전했다.
나요(NAYO)는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두피와 헤어 케어를 경험하는 것을 목표로 론칭한 스칼프 & 헤어케어 브랜드로, 시원한 사용감으로 두피 진정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나요 스파클링 토닉은 여름철 뜨겁고 습한 날씨로 예민해진 두피를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5월과 6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킨텍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나요(NAYO)는 팝업스토어로서는 이례적인 판매량을 달성하며 현대백화점 전 지점으로의 팝업스토어 추가 운영을 요청받은 바 있다.
이에 나요(NAYO)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추가로 팝업스토어 운영을 결정하였다. 나요 팝업스토어는 7월 28일 ~ 8월 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7월 29일 ~ 8월 4일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운영된다.
나요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전 고객은 두피 현미경을 통한 전문 클리닉 수준의 두피와 모발상태 진단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진단 결과에 따른 맞춤 상담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두피&헤어 카운슬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나요 베스트 상품인 샴푸, 토닉, 브러쉬를 시중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합리적인 프로모션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나요(NAYO)의 황정훈 대표는 “지난 팝업스토어 운영이 끝나 아쉬워하던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여 추가로 팝업스토어를 열게 됐다.” 라고 밝히며 “올해 하반기에는 현대백화점 전 지점의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에 더욱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