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이 14년만에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을 통해 완전체로 뭉쳐, 팬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새벽 일찍 일어나 보이차 티타임을 가지는 모습이 21일에 방송되면서 보이차 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보이차 전문 차예마을은 바쁜 현대인들이 선호하는 시장 흐름을 빠르게 발맞춰 대중들이 관심 있어 하는 보이차 산차를 최대 51% 할인 판매(회원 기준)한다고 밝혔다.
보이차는 중국 명차 중 하나로 운남성에서 재배되며, 보이차 성분 중에서도 갈산 성분은 체내 지방분해를 돕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보이차 속 폴리페놀은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 혈관 건강에 효과적이며, 중성지방 분해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보이차 중에서도 캠핑클럽에서 마셨던 보이차는 산차 형태로 되어 있어 쪼갤 필요 없이 간편하게 우려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나 티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러한 보이차 산차 총 18개 상품을 최대 51% 할인 판매(회원 기준)한다.
차예마을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잠시나마 휴식시간에 힐링을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생각했다."라며 "최근 방송에서 나온 보이차 산차를 통해 간편하게 티타임을 가질 수 있고, 보다 많은 분들이 보이차에 대한 관심을 가지길 바라며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차예마을 보이차 산차 최대 51% 할인(회원 기준) 행사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