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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로젠, 유전자 맞춤형 식단·드링크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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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크로젠, 유전자 맞춤형 식단·드링크 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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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밀의학업체인 마크로젠은 데이터 기반 식생활 코칭 전문기업어메이징푸드솔루션의 데이터식단 브랜드 마켓온오프와 손잡고 유전자 맞춤형 식단&드링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개인의 유전 정보와 1만2,000끼에 달하는 식단 데이터를 매칭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식단 또는 드링크를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유전자 맞춤형 식단`과 `유전자 맞춤형 드링크` 서비스로 구성됐으며, 기호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됐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2~3가지의 고정된 식단을 제공하는 기존의 건강식과는 달리, 개인의 유전자 데이터와 마켓온오프의 식이·영양·건강정보 데이터를 통합하여 ‘나만을 위한 스마트한 건강식’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 마크로젠은 체질량지수, 공복혈당, 평균혈압, 피부탄력, 색소침착, 원형탈모 등 건강, 피부, 탈모와 관련된 총 14개 항목의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갑석 마크로젠 대표는 “이번 협업으로 마켓온오프 매장을 새로운 고객 접점으로 확보하고 오프라인에서도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서비스가 스스로 건강 정보를 획득하고, 간편하게 건강증진 솔루션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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