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어.인.모`를 테마로 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
`어.인.모`는 `어쨌든 인생은 모험이고, 모험에는 좋은 보험이 필요하다`의 줄임말이다.
이번 광고는 총 4편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춤알못` 정해인이 댄스에 도전하는 `런칭` 편과 서핑에 도전하는 20대의 이야기를 담은 `서핑` 편을 7월부터 선보인다.
9월부터는 중년의 남성이 트레킹을 하며 10개 국어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애니핏` 편과 30대 직장 여성이 머슬카 운전에 도전하는 `운전자` 편이 방영될 예정이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이번 광고에는 2030세대의 안전한 도전을 응원하는 삼성화재의 마음을 담았다"며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처럼 고객들에게 믿음과 안심을 주는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