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시승기] 정숙·편의성 높인 'K7 프리미어'…준대형 판도 변화 예고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시승기] 정숙·편의성 높인 'K7 프리미어'…준대형 판도 변화 예고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앵커>

    지난 24일 기아차가 준대형 세단 K7의 부분변경 모델, K7 프리미어를 출시했습니다.


    사전계약 10일 만에 1만대를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어떤 매력이 있는지 임동진 기자가 직접 타봤습니다.


    <기자>

    3년만에 상품성개선 모델로 돌아온 K7 프리미어입니다.


    외관에서 부터 큰 변화가 보이는데요.

    특히 전면부 그릴이 커져서 강인한 느낌을 주고요.


    헤드램프는 최근 추세에 맞게 얇고 긴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내부도 확 달라졌습니다.


    가로로 쭉 뻗은 12.3인치 대화면 내비게이션이 눈에 가장 먼저 들어옵니다.

    각종 기능 버튼도 운전자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재배치했습니다.


    이제 도로를 달려보겠습니다.

    주행의 느낌을 한 마디로 표현하면 편안하다입니다.

    가속력이 뛰어나진 않지만 안정적으로 속도가 올라갑니다.

    또 고속주행에도 뛰어난 정숙성을 보여줍니다.

    차음유리 적용을 확대해 외부 소음 유입을 줄였다는 것이 기아차의 설명입니다.

    첨단 운전 보조 기능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스마트크루즈컨트롤 버튼을 누르자 스스로 차선 중앙으로 주행하고 앞 차량이 가까워지자 안정적으로 속도를 늦춥니다.

    기아차의 판매 목표는 연 5만대.

    디자인부터 편의사양까지 신차급으로 변신한 K7 프리미어가 준대형 시장의 판도 변화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임동진입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