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박초롱이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박초롱은 지난 26일 메인 MC를 맡고 있는 KBS Joy 뷰티 프로그램 `트렌드위드미` 시즌2를 통해 자신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을 가감없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에서 박초롱은 스트레칭과 자이로토닉 운동을 하는 모습을 선보였다. 박초롱은 평소 청순한 분위기와 다르게 탄탄한 몸매로 건강미를 자랑하며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운동이 끝난 후에 음식을 잘 챙겨 먹는 편"이라고 밝힌 박초롱은 토마토, 계란, 고구마 등 건강식과 유산균 등 건강 보조제를 적절히 조합한 식단과 수건을 활용한 간단 홈트레이닝법까지 관리 비법을 전수해 하연수, 여자친구 소원, 모델 송해나 등 MC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박초롱은 "옷차림도 가벼워졌는데 건강 잘 챙기면서 즐겁게 운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미모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박초롱만의 몸매 관리 꿀팁이 공개되자 온라인상에서 `핫바디` 아이돌로 떠오르며 반응이 뜨겁다.
그간 다수의 콘서트와 팬미팅, 행사의 MC로 재치와 입담을 자랑해온 박초롱은 최근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의 MC로 발탁되며 청순 발랄한 매력과 깔끔한 진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다.
더불어 박초롱은 `9년차`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로서 경험에서 우러나온 뷰티 관련 팁을 아낌없이 공개하고 있어, `뷰티 전도사`로서 앞으로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초롱은 대만에서 글로벌 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화장품 브랜드 `베리디크`의 모델로 활약하는 등 여러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치며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