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33살 된 월드콘…롯데제과, 특별 기획 '아몬드 브리틀'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33살 된 월드콘…롯데제과, 특별 기획 `아몬드 브리틀` 출시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롯데제과는 월드콘 출시 33주년을 맞아 특별 기획 제품 `월드콘 아몬드 브리틀`을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아이스크림 속에 아몬드 브리틀(Brittle)을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한 제품입니다. 브리틀은 견과류와 설탕을 섞어 만든 사탕 과자입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모카커피 맛과 함께 총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습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더욱 공격적인 판촉 전략을 통해 작년 대비 판매량을 10% 늘리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월드콘은 작년에도 약 750억 원을 판매하며 20여년 간 유지해오던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지켰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