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TUNE 120` 사전 판매 전량 완판 기록
블랙, 화이트, 핑크, 옐로우 4가지 색상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밀레니얼 소비자 주목
JBL 시그니처 사운드, 하만 타깃 커브 등 독보적 음향 기술 탑재
삼성전자 하만의 정통 오디오 브랜드 JBL이 새롭게 선보인 완전 무선 이어폰`JBL TUNE 120`이 11번가를 통해 진행된 사전 판매 이벤트가 시작되자마자,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24일 오전 11시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 `JBL TUNE 120`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판매 전부터 밀레니얼 소비자의 주목을 받아왔으며, 사전 판매 시작과 함께 JBL TUNE 120 출시를 기념한 선착순 120대가 완판되어 인기를 입증했다.
`JBL TUNE 120`은 블랙, 화이트, 핑크, 옐로우 네 가지 색상을 선보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충전케이스는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디자인에 대한 니즈를 모두 충족시킨다.
`JBL TUNE 120`은 깊고 풍부한 음향을 제공하는`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탑재하고, 소비자의 다채로운 취향을 만족시키는 사운드 기술의 기준으로 사용되는 `하만 타깃 커브 사운드`로 마치 공연장에서 직접 음악을 듣는 듯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또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15분 충전 시 최대 1시간 동안 사용 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최대 4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충전케이스는 최대 3회까지 재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케이스와 함께 휴대할 경우 최대 16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JBL TUNE 120`은 철저한 사용자 테스트를 통해 설계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맞춤 제작한 듯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약 6.9g의 가벼운 이어버드의 무게 덕분에 장시간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JBL의 고품격 사운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JBL TUNE 120에 대한 고객 분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이어폰을 선택할 때 개성 있는 디자인은 물론, 본질적인 사운드를 모두 중시하는 밀레니얼 소비자에게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JBL TUNE 120`의 출고가는 8만9천원으로 오는 7월 1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