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부터 제 2금융권을 향한 DSR(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규제가 확대될 전망이다. DSR은 연간 총소득에서 전체 원리금이 차지하는 비율을 나타내는 값인데, 이는 신용대출, 신용카드결제대금 등의 대출들이 반영된다. 요점은 DSR 규제 범위에 `스탁론`이 포함될 수 있다는 것. 기존에는 고신용자부터 저신용자까지 차등없이 누구가 편리하게 대출 진행이 가능했다는 스탁론의 장점이 무색해질 정도로 신규대출의 진입장벽이 높아질 수도 있겠다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
바로 이런 순간에 똑똑한 주식 투자자들의 발 빠른 판단을 요한다. 와우스탁론은 업계 최저 수준 연 2.9% 상품으로, 본인 자금을 포함하여 최대 4배까지 운용이 가능하며 증권사 미수, 신용에 대하여 손쉽고 안전하게 당일 대환 대출이 가능하다. DSR 고강도 규제로 인하여 신규대출이 어려워지기 전, 최적의 조건으로 주식매입자금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마지막 급행열차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상품과 더불어 스탁론 선택에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라고 할 수 있다. 와우스탁론은 증권방송의 메카 한국경제TV에서 운영하는 업체이며 임직원 모두 전문적인 증권 지식을 겸비하고 있다. 또한 전문적인 경제정보를 당사 이용 고객분들에게 제공해드리고자 `한국경제신문 3개월 무료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탁론을 처음 이용하는 투자자도 전화 한 통이면 투자성향에 적합한 대출상품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와우스탁론 고객센터(☎1599-6431)에서 친절히 안내 받아볼 수 있다.
▶ 전 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업계 최저 연 2.9% 금리
▶ 본인 자산 포함, 최대 4배 운용 가능
▶ 증권사 미수, 신용 당일 대환대출 가능
▶ 중도상환 수수료 無, 연장수수료 無
▶ 와우스탁론 고객센터(☎1599-6431 / 24시간 친절 상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