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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 건강기능식품시장 진출…통합 브랜드 'TFT'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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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그레가 건강기능식품시장에 진출합니다. 빙그레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를 론칭하고, 하위 브랜드 ‘비바시티’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다고 밝혔습니다. 비바시티는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입니다.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브랜드입니다. ‘맛있으면서도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목표로합니다. 향후 다양한 하위 브랜드와 제품을 내놓을 계획입니다.

비바시티는 28~35세 여성을 주 타깃으로,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선보였습니다. 스틱젤리 3종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 배변활동 도움을 주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같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구미젤리 3종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리골드꽃추출물(루테인) 성분을 담았습니다. 스틱젤리와 구미젤리 제품 모두 하루 2개씩 섭취하면 기능성 성분들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비바시티는 가수 강민경을 브랜드 대표 모델로 발탁해 영상광고 등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비바시티 브랜드 담당자는 “강민경씨의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가 지향하고 있는 이미지에 부합해 초기 인지도 형성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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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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