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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수퍼마켓, 초저가 찾는 고객 겨냥…'알뜰형 점포' 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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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수퍼마켓, 초저가 찾는 고객 겨냥…`알뜰형 점포` 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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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수퍼마켓은 기존 일산태영점을 알뜰형 점포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GS알뜰마트는 저렴한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저가형 상품과 1차 상품, 대용량 상품 등 구색을 보강한 새로운 형태입니다.

일산태영점은 ▲저가형 상품 400여개 개발 도입 ▲GS리테일의 MD를 활용한 농축수산 등 1차 상품 강화 ▲대용량 상품 진열 확대와 점내 환경을 시장 분위기로 연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 결과 지난 17일부터 오픈 3일동안 기존 점포(금~일)대비 방문객수는 2.7배, 매출은 4.8배 가량 증가했습니다.

GS알뜰마트는 현재 일산태영점 외에도 은평뉴타운점과 대전송강점, 부곡점 등 총 4개점을 운영 중입니다. GS수퍼마켓은 프리미엄 점포인 부산용호점, 신선델리 강화형 사당태평점 등과 함께 기업형슈퍼마켓(SSM)의 형태를 다양화할 방침입니다.

김이기 GS리테일 수퍼 전략추진팀장은 "경기 변화와 사회 요소 등의 고객 트렌드를 반영해 알뜰형 수퍼마켓을 오픈했다"며 "지속적으로 변하는 고객의 트렌드를 발빠르게 파악해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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