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이 신곡 `다섯 번째 계절(SSFWL)로 컴백과 동시에 음악방송 1위에 등극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쇼`에서 오마이걸은 신곡 `다섯 번째 계절(SSFWL)`로 1위에 등극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렸다.
1위가 발표되자 오마이걸은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며 “우선 1위를 하게 해준 우리 미라클들에게 너무 고맙다. 오마이걸이 첫 정규 앨범으로 나왔는데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제목처럼 다섯 번째 계절이 새로 온 것 같은 행복한 기분이 든다. 미라클 사랑한다”고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이날 오마이걸은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과 수록곡 ‘소나기’의 무대를 선보였다. 오마이걸은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으로 ‘소나기’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 무대에서는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오마이걸 멤버들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봄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분위기가 눈길을 끌었다.
오마이걸의 신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노래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8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