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 브이로그(Vlog) 공모전 통해 유럽여행 지원금 최대 300만원 증정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좋은느낌`이 여대생에게 휴식을 제공하기 위한 `꿀잠트립`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기숙사 생활을 하거나 자취를 하고 있는 대학생의 첫 독립생활을 응원하고 생리기간에도 좀 더 편안히 숙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실제로,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 따르면, 생리 기간 중 가장 난감한 순간으로 `생리혈이 옷에 묻은 것을 발견했을 때`(50%), `자다가 생리혈이 새는 것을 느꼈을 때(17%)`로 나타났으며, 기숙사 등 외부 생활 시에는 새로운 독립생활에 대한 적응과 함께 이불 빨래 등의 걱정이 더해져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좋은느낌`은 이러한 여대생에게 꿀잠을 선물하기 위해, 수면 중 뒤척임에도 샐 걱정 없는 `꿀잠팬티` 입는 오버나이트와 유기농 순면패드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좋은느낌 페이스북 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샘플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3,0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되며, 좋은느낌과 함께한 라이프를 V로그 형식으로 제작 후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심사를 통해 유럽여행 지원금(▲1등 300만원, ▲2등 150만원, ▲3등 100만원)을 제공한다.
이 행사에서는 대학교 단위로 참여가 가능한 단체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본인이 다니는 학교를 응원하면, 응원을 많이 한 대학교 총 3개 학교를 선정, `꿀잠 트럭`이 캠퍼스를 직접 방문할 예정이다. 꿀잠 트럭은 각 학교마다 푸드박스(500명)와 음료(1,000잔)는 물론, 기숙사 생활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좋은느낌 `긱사세트(기숙사세트)`(100명), 좋은느낌 생리대 샘플(2,000개)도 제공된다.
한편, `꿀잠 패드`로 알려진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는 샘방지와 흡수력이 뛰어난 특장점으로 수면 시에 안심감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는 앞, 뒤, 양 옆의 샐 틈 없는 360도 맞춤형 입체 구조이며 엉덩이 커버리지를 넓힌 안심 힙커버와 오랜 시간 보송보송함을 유지시켜주는 프리미엄 순면 감촉 커버, 특허를 취득한 신축성 있는 소재가 적용되어 속옷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