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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티앤씨, 독일 섬유 전시회 참가…유럽 아웃도어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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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티앤씨, 독일 섬유 전시회 참가…유럽 아웃도어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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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티앤씨가 기능성 소재를 내세워 유럽 아웃도어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효성티앤씨는 이달 8일부터 9일까지 독일 뮌헨에서 열리는 기능성 소재 섬유전시회 `퍼포먼스 데이즈(Performance Days)`에 부스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2008년 처음 개최된 퍼포먼스 데이즈는 운동복과 아웃도어의류, 작업복 등에 적용되는 기능성 소재를 소개하는 전시회로 올해는 29개국에서 라이크라, 유니파이, 렌징, 쓰리엠 등 297개사가 참가했습니다.
효성티앤씨는 전시회 테마인 `기능성의 아름다움(The Beauty of Function)`에 맞춰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냉감성, 자외선차단, 흡한속건성, 소취 등의 복합적인 기능과 함께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디자인을 구현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입니다.
패션업계의 친환경 트렌드를 반영할 수 있는 페트병을 이용한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원사 리젠과 공정상 발생하는 폐기물을 재가공한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 마이판® 리젠®, 일반 스판덱스 대비 낮은 온도에서 세팅이 가능해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크레오라® 에코소프트, 별도 염색이 필요 없어 물 사용을 절감하는 블랙 원착사 크레오라® 블랙 등도 소개합니다.
조현준 회장은 "최근의 고객들은 기능과 디자인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찾고, 또한 친환경적인 제품 구매로 `가치`를 소비하는 경험을 갖길 바란다"며, "효성티앤씨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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