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민혁이 ‘로봇이 아닙니다’의 타이틀롤로 합류하게 됐다.
8일 킹엔터테인먼트는 “지민혁이 메이크어스 딩고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의 안드로이드 로봇 안도영 역으로 캐스팅됐다. 순수하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안드로이드 역할인 만큼 인간과 로봇의 감정을 오가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근 미래를 배경으로 한 ‘로봇이 아닙니다’는 세상에 마음을 닫은 소녀 차가은(이수민 분)과 안드로이드 가사도우미인 안도영(지민혁 분)이 한 집에 살게 되고, 도영이 가은의 학교에 입학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극중 지민혁이 분할 안도영은 인간의 마음을 제대로 알지는 못하지만 인간이 되고 싶고, 실제로 인간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가사도우미 안드로이드로 인간의 마음을 이해하고 그들과 소통하며 어우러지는 로봇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지민혁은 tvN ‘톱스타 유백이’에서 김지석(유백 역)의 아역을 맡아 주인공의 서사를 몰입도 있게 연기하며 드라마의 감정선을 이끌어나갔다. 이어, tvN ‘백일의 낭군님’에서는 서원대군 역을 맡아 누군가의 아역이 아닌 자신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로봇이 아닙니다’는 네이버 V와 딩고의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5월 말 방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