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9.71

  • 8.02
  • 0.31%
코스닥

768.98

  • 6.85
  • 0.90%
1/5

브레인PhD 논문컨설팅 기업, 5월 가정의 달 맞아 '학사모 금뱃지' 증정 프로모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통계청, 30대 여성이 전체 경단녀의 48%를 차지…이유는 결혼, 육아, 임신, 출산 등
- 5월 여성 연구자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순금(학사모 금뱃지) 증정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레인PhD 논문컨설팅 대표기업은 `엄마`라는 이름으로 임신, 출산, 육아로 이어지는 악순환적 환경 속에서 석사, 박사 학위 논문을 미루거나, 학위 취득을 포기, 또는 연구를 병행 중인 싱글맘, 워킹맘, 경단맘, 학생맘(대학원)을 응원하고 연구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학사모 금뱃지` 기프트 프로모션을 5월 1일부터 5월 30일 까지 50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고 밝혔다.

브레인PhD는 석사, 박사 논문을 준비하는 `연구맘`들에게 효율적인 시간과 합리적인 비용으로 단기 논문작성법에 대한 `특별 논문컨설팅 프로그램`을 `50명 연구맘`들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학사모 금뱃지` 증정 프로모션 신청방법은 브레인PhD `온라인 상담 신청` 페이지에서 `논문컨설팅, 학사모 금뱃지 프로모션 신청`으로 표기 후 신청 가능하다.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2018년 기준, 국내 경단녀(경력이 단절된 여성)는 185만 명으로 2017년 보다 1만 5천명이 늘었고, 경단녀가 된 이유는 결혼, 육아, 임신, 출산 순으로 초등학교까지의 자녀가 있는 30대 여성이 전체 경단녀의 48%를 차지하고 있다.

`브레인PhD` 관계자는 "이번 `학사모 금뱃지` 기프트 프로모션은 석·박사논문을 준비 중인 대학원생 엄마들의 고충을 조금이나마 덜어 주기 위해 기획하게 됐으며, 출산과 육아로 인해 취업난과 경제적 어려움 등을 이유로 힘겹게 자신의 꿈을 향해 포기하지 않는 많은 육아맘, 워킹맘, 학생맘, 경단맘들이 연구에 집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 됐다"고 밝혔다.

이번 브레인PhD 프로모션 증정품의 경우, 환금성이 뛰어나고 졸업의 상징적 의미인 학사모를 순금으로(한돈) 증정하기로 하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한 연구자들의 소소한 부분까지 함께하는 논문컨설팅 최우수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프로모션 기획이라 평가되고 있다.

특히 업계를 선도하는 최우수 기업 브레인PhD가 이번 5월에도 가장 먼저 뜻 깊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연구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으며, 2019년 국회 후원으로 국회의사당 시상식에 참석, 특허출원, 공모전 개회 등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브레인PhD는 특허청으로부터 논문심사, 논문작성 과정과 조사설계, 조사수행, 자료분석 및 자료해석 분야에서 논문 교육콘텐츠를 특허출원 하여 특화된 기술력을 인정받아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논문 연구시스템으로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지, SCI급 논문컨설팅 분야에 주제 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 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 연구자들의 논문 완성도를 높이는 학술적 파트너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논문 쓰는 법을 잘 모르는 초급 연구자들을 위해 기본적인 논문자료들을 제시하고, 논문 예시들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학술정보 사이트 RISS(리스), KISS(키스논문), DBpia(DB피아), 구글학술검색, 국회도서관 등의 논문사이트를 통해 논문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논문작성에 대한 기본 노하우에 대한 학술정보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글로벌 기업 논문컨설팅 브레인PhD는 지난 2019년 3월 국회의사당에서 국회 후원 브랜드대상에서 국회교육위원회 이찬열 위원장으로부터 `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 4월 조선일보 후원 브랜드대상에서 교육 부분 1위를 수상했다. 더불어 국회 교육 부분에서 신뢰성, 공정성에 대한 엄격한 평가로 2018년 한해 `동아일보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한국경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1위`, `스포츠조선 2018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등 논문컨설팅업계 브랜드대상 3관왕 석권의 위업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이에 `2019 대한민국 국민브랜드 대상`과 조선일보 후원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차지한 특별감사행사로 논문컨설팅 석·박사 대상자들에게 5천만원 감사권을 증정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과 논문컨설팅 업계 최초 전공 분야별 연구자들을 대상으로 `논문작성`에 대한 이해와 인재양성 활성화의 저변 확대를 목적으로 `2019 제1회 브레인PhD 논문연구계획서 아이디어 공모전`도 진행 중이다.

브레인PhD 논문컨설팅기업은 서울시 평생교육원 인가를 받아 논문컨설팅부문에서 선도적인 입지를 굳히며, 석·박사 학위 논문 및 SCI급 논문, 학술지 `논문통과율` 100% 달성을 위한 내실을 기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러한 노력과 국내·외 대학에서 논문 쓰는 법 무료특강, SCI급 논문예시(투고), 논문실전 특강 및 논문자료 제공에 대한 높은 평가의 결과로 고객 신뢰도, 브랜드만족도 1위로 입증됐다는 평가다.

한편,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브레인PhD는 서울대를 비롯해 연세대, 이화여대, 한양대, 경희대, 중앙대 등 서울 소재 우수 대학과 지방 국공립대학인 부산대, 경북대, 충남대, 전남대, 전북대, 강원대 등을 중심으로 전략적 MOU와 함께 논문컨설팅 무료 논문 특강을 다년간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는 물론, 뉴욕, 시애틀, 도쿄 등 해외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논문 특강도 지속적으로 호응을 얻으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고 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