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힐링송 최강자` 에이핑크 정은지와 10cm 권정열이 특급 듀엣을 예고한 가운데, 30초 분량의 미리듣기를 전격 공개해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0시 에이핑크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정은지의 신곡 `같이 걸어요`의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36초 가량의 영상에는 정은지와 10cm 권정열이 녹음실에 등장해 반가운 모습을 드러냈다. 명품 보컬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라이브를 선보이며 탄탄한 실력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귀를 즐겁게 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이 빛나며, 노랫말과 멜로디에 걸맞는 달달한 봄의 분위기를 자아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이번 신곡 `같이 걸어요`는 그간 다양한 아티스트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여온 `듀엣 여신` 정은지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듀엣곡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정은지는 그간 `Love Day`, `All For You`, `우리 사랑 이대로`, `바다` 등 믿고 듣는 듀엣곡들로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정은지는 신곡 직접 프로듀싱해 자신만의 밝고 따뜻한 음악 색깔을 담아냈다고 전해진다. 정은지는 지난 미니 3집 `혜화`를 전곡 프로듀싱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드러낸 바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하늘바라기`, `너란 봄` 등의 봄 캐럴송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힐링 여신` 정은지가 오는 30일 공개하는 신곡 `같이 걸어요`로 또 다시 올 봄 음원 차트를 뒤흔들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