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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일본 골든위크·중국 노동절 맞아 특수 노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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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이 이달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열흘간 이어지는 일본의 `골든위크`와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 중국 `노동절`을 맞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합니다.
신라면세점은 "특히 4~5월 일본 고객 매출의 30% 이상이 골든위크에 발생하기 때문에 골든위크는 일본 고객 대상 마케팅을 강화하는 시기"라며, "여기에 올해는 중국 노동절도 지난해보다 하루 더 늘어난 나흘 동안 이어져 5월 초 특수를 노리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골든위크 기간인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는 일본 국적 소비자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카드를 발급해주고, 같은 기간 서울점에서는 일본인 고객에게 1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총 10만원 상당의 사은권을, 인천공항점과 제주점에서는 1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사은권 2만원을 증정합니다.
서울점에서는 일본인 고객과 중국인 고객이 모두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5월 7일까지 서울점 외부 고객 공간에 즉석 사진 촬영기를 설치해 당일 서울점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한 고객에게 즉석 사진을 찍을 기회를 제공하고, 촬영한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화장품 랜덤 키트를 선물합니다.
5월 12일까지는 여행용 캐리어과 건강식품, 선불카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볼 이벤트` 행사를, 5월 20일까지는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방신기 파우치를,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동방신기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계획돼 있습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일본몰도 골든위크 기간을 맞아 5월 6일까지 회원가입 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골드 등급 증정, 마케팅 수신 동의 시 적립금 50달러 증정, 이벤트 기간 중 일본몰에서 200달러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명품 카드지갑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위크 미션 달성 이벤트`를 엽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골든위크가 평소보다 길어 많은 일본 고객들이 방문해 주시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노동절과도 겹쳐 중국인 고객들도 많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적별 고객의 특성에 맞는 마케팅을 준비하고 브랜드의 상품 재고 준비에도 만전을 기하는 등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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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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