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협연립 및 단독주택 재건축 단지…브랜드 아파트, 원미동서 약 12년여만에 공급
-방문객들로 문전성시 이뤄…풍부한 생활 인프라 및 우수한 내부설계 `이목`
대우산업개발이 경기도 부천시 원미동 151-6번지 일대에 조성하는 `이안 더 부천`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가운데, 방문객들이 이른 아침부터 문전성시를 이뤘다.
유닛 관람과 분양 상담을 받기 위한 내방객들로 줄을 이었으며. 타입과 면적에 따라 제공되는 수납장, 환기시스템 벽체 등 입주민을 배려한 다양한 특화 설계가 적용돼 호평을 받았다.
삼협연립 및 단독주택 재건축 단지인 `이안 더 부천`은 `이안(iaan)` 브랜드가 적용된 새 아파트로, 원미동에서 약 12년여만에 공급돼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3개동, 전용면적 45~80㎡, 총 219가구 중 126가구가 일반에 분양되며 교통, 교육, 편의, 업무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이안 더 부천`은 지하철 7호선 춘의역 및 1호선 부천역이 인접해 있다. 부천종합운동장역을 지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B노선이 올해 안에 예타 통과될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중동IC, 경인고속도로 부천IC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해 높은 주거 가치가 예상된다.
단지는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반경 1km 이내에 6개의 초o중o고교 등 교육시설이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부천북초, 부일초, 원미중학교는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또한 인신중동역과 부천역 일대의 대규모 학원가가 가까우며 부천시립원미도서관, 부천활박물관을 비롯해 어린이들이 교통질서와 법규를 배울 수 있는 부천시 어린이교통나라 등도 위치해 있다.
여기에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췄다. 부천 원미종합시장과 원미부흥시장, 이마트 부천점, 시민소체육공원, 원미공원, 원미1동 주민센터 등 공공시설이 인접해 있다. 또 가톨릭대 부천성모병원, 부천대성병원, 부천시 보건소 등 의료기관도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중동 생활권역까지 자가로 약 10분 안에 이동이 가능해 편리한 주거 생활이 가능하다.
`이안 더 부천`은 뛰어난 내부설계도 적용됐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있으며, 태광과 통풍, 개방감을 향상시켰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과 함께 각 가구마다 온도제어와 욕실 바닥난방, 기계식 환기시스템 등이 적용된다. 일부평형의 경우 빌트인가전, 수납장, 소물장, 리모컨형 전동식 빨래건조대 등이 설치된다.
또한 단지는 자녀의 안전을 유의한 지하주차장과 통학 차량을 위한 회차공간,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해 주민휴게공간 및 주민운동시설이 조성된다. 여기에 입주민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주차관제 시스템, 주차장 비상벨 등도 적용될 예정이다. 커뮤니티 광장에는 울창한 나무와 잔디밭 등이 들어선다.
한편 `이안 더 부천`의 청약일정은 4월25일(목) 1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되며, 5월3일(금) 당첨자 발표를 실시할 예정이다. 정당계약은 5월14일(화)~16일(목)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안 더 부천`의 모델하우스는 부천시 원종동 173번지 일원에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