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시즌이 돌아 왔다. 봄을 맞아 시중에 다양한 아이스크림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제각각인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우리나라 고객들의 취향은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최근 이 같은 니즈를 반영해 `팬더랜드코리아(대표 김성균)가 `팬더랜드 스위트카페` 브랜드를 국내에 론칭하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수제로 만드는 아이스크림 콘 위에 식재료 본연의 맛에 가까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의 절묘한 조합을 선보인 팬더랜드 스위트카페의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맛을 모티브를 기반으로 아이스크림의 끝 맛이 개운하고 깔끔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팬더랜드 스위트카페는 대만의 애니메이션 회사(팬더랜드홀딩스)가 지난 2017년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론칭, 2018년 카페 형태로 사업영역을 확장한 브랜드로 팬더랜드코리아와 정식 계약을 통해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타이페이와 가오슝 등에서 활발히 운영 중이며 현지인뿐만 아니라 대만을 여행하는 글로벌 여행객들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더불어 팬더랜드 스위트카페만의 귀여운 팬더곰 피피, 북극곰 스노우 캐릭터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물한다. 팬더곰 피피가 북극곰 스노우의 마음을 얻기 위해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개발해 환심을 사려다가 100번이나 퇴짜를 맞았다는 재미있는 사랑 이야기와 함께 좋아하는 마음에서 오는 건강하고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지속적으로 개발한다는 것이 브랜드 콘셉트다.
오는 15일 명동 1호점 매장 오픈과 동시에 `우유`, `초코`, `땅콩`, `말차` 맛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픈 당일 소프프아이스크림과 아메리카노 1+1 행사가 한정 인원으로 진행된다.
팬더랜드코리아 관계자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은 대만에서 직접 공수한 원료와 레시피를 사용해 국내에서도 대만 현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