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 건강한 제품과 감사한 마음을 함께 전하는 감성 캠페인 실시
한국야쿠르트가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감동을 함께 전달하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 캠페인을 진행한다.
`마음 전달`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감성 이벤트다. 평소 가까이 있지만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가족, 연인, 동료뿐 만 아니라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 이르기까지 가슴 따뜻한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해당 캠페인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최초 기획되었다. 고객들은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자주 제시해 왔다. 꾸준히 먹으면 좋은 제품의 특성에 맞게 특별한 마음을 오래 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한국야쿠르트 류승우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는 바쁜 일상 속에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캠페인이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비타민D 츄어블 2000 IU`를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고객들이 작성한 메시지 가운데 일부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은 연중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