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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아시아, 혁오와 '킹 오브 LCC' 캠페인 펼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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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 최대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는 국내 인디밴드 `혁오`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4월부터 디지털 캠페인 `킹 오브 LCC(King of LCC)`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8일부터 방영된 혁오의 동영상 `월간 아시아`를 필두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항공권 추첨 이벤트 등으로 진행됩니다.

에어아시아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월간 아시아`는 혁오만의 엉뚱하고 발랄한 감성을 담아 매월 여행지 한 곳을 소개하는 형식입니다. 다양한 직항 루트와 간편 환승 루트가 포함된 월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됩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알뜰하게 여행을 즐기는 젊은 여행객들의 부담을 낮춰 줄 것이란 설명입니다.

에어아시아는 이번 `킹 오브 LCC` 캠페인을 기념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4월 한 달 간 140여곳의 에어아시아 취항지 항공권을 최저 5만9000원(편도 기준)부터 구매할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엽니다. 또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총 200명에게 항공권과 혁오의 사인 CD, 러기지 택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설윤성 에어아시아 마케팅 이사는 "에어아시아를 주로 이용하는 한국 고객은 대부분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찾는 젊은 세대들"이라며 "혁오가 매달 새롭게 소개하는 여행지 소개 영상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한국 젊은 여행객들에게 에어아시아만의 가치가 잘 전달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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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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