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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열린사이버대,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사이버대학교부문 대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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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일홍 총장 "우수한 교육과정과 명품 서비스로 보답할 것"

한국열린사이버대(OCU, 총장 장일홍)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고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사이버대학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를 발굴해 국내 소비 수준 및 품질을 향상시켜 국가 경쟁력강화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지난 2월 25일부터 3월 5일까지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만20~59세 남녀를 대상으로 한 인터뷰 조사 및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 심사를 거쳐 명품브랜드대상 선정이 진행됐다.

사이버대학교부문 대상을 수상한 한국열린사이버대는 국내 최초 사이버대학으로서 1998년 교육부 가상대학 프로그램 시범운영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약 21년간 우리나라 사이버대학의 발전에 기여해 왔다.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게 전국 77개 명문대학과 함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술교류 사이버캠퍼스로 트렌드에 맞는 과목을 개설하고 있다.

연간 최대 12만 명의 학생들이 수강하고 있으며, 누적수강생은 200만 명이 넘어섰다. 특히, 다양한 오프라인 특강 및 홈커밍데이, 부엉이 축제, 전국 지역연합회 등 선후배 그리고 교수와 화합의 현장을 정기적으로 개최해 학생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이 중에서도 입학설명회, 전공교수 상담신청, 학습매니저, 열린멘토링, 오리엔테이션 등 `1대1 학생 맞춤 서비스`를 통해 학생 지원서비스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는 그 결실로 2018년 대학정보공시 기준 사이버대학 입학정원대비 ▲신입생 충원율 1위, 학생정원 대비 ▲재학생 충원율 1위를 차지하였으며 ▲학생 1인당 교육비 1위로 학생교육과 교육여건 투자를 최고 수준으로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 장일홍 총장은 "앞으로도 대한민국 사이버대학의 발전과 국민들의 열린교육 실현을 위하여 우수한 교육과정과 명품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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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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