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아 주은이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첫 방송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다이아 주은은 공식SNS를 통해 “유인별로 변신한 주은이의 웹드라마 #로맨스를팔로우하기시작했습니다가 올레TV를 통해 첫방송 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신미모를 뽐내는 인증샷을 공개했으며 “화, 금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로팔시 놓치지 마시고 주은이와 함께 로맨스를 팔로우하러 가요”라는 말을 덧붙여 본방 사수를 독려 했다.
앞서 웹드라마 출연과 촬영소식을 전한 주은은 가수 주은이 아닌 배우 이주은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 밝혔고 “열심히 준비한 작품이니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다섯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SNS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색다르게 풀어낸 대학 연애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주은, 최정우, 최시훈, 나현, 최재민의 신예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 웹드라마에서 주은은 대학교 4학년 졸업반 유인별 역을 맡아 대학생들의 풋풋한 사랑을 연기할 예정이다.
또한 주은은 현재 컴백 앨범 ‘NEWTRO’를 발매해 타이틀 곡 ‘우와’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新연기돌로 등극한 주은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29일 오전11시 올레TV를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