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8.62

  • 8.70
  • 0.21%
코스닥

915.20

  • 4.36
  • 0.47%
1/2

홈플러스 '쇼핑하라 2019', 15일 만에 방문객 1천만명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쇼핑하라 2019`, 15일 만에 방문객 1천만명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홈플러스는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이달 1일 시작한 특별할인전 `쇼핑하라 2019` 행사에 참여한 고객이 1,0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하루 평균 약 72만명이 홈플러스를 방문한 것으로 지난달 일일 평균 방문객수보다 16% 늘어난 규모입니다. 행사 기간 주 평균 매출액도 2018년 3월부터 2019년 2월까지 주 평균 매출액 대비 13% 증가했습니다.

    특히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 ‘고기 대방출’ 행사에서 초이스등급 찜갈비(미국산) 32톤, 초이스등급 부채살(미국산) 19톤, 척아이롤(호주산) 32톤 등 수입 소고기가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이 밖에도 두마리를 포장한 생닭 세트는 약 3만5.000봉이 팔렸고, 부산 생물 고등어는 준비 물량 5만 마리가 완판됐습니다. 또 1일부터 14일까지 1.6㎏를 9,990원에 판매하며 가성비 상품이 된 딸기는 총 589톤이 팔렸습니다.

    홈플러스는 이 같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특별 할인을 이어간단 방침입니다. 매주 특정 기간 동안 파격가에 판매하는 ‘쇼킹 특가’ 상품으로 성주 꿀 참외 1봉(2kg 내외)을 오는 20일까지 9,990원에 판매합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마케팅총괄부장은 "홈플러스의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면서 마련한 파격적 할인 행사에 많은 고객이 찾아주시며 1,000만 고객 방문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며 "행사가 끝나는 27일까지 생활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더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물가 안정에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