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분양혜택 정보 앱 `까까조`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구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관한다.
까까조는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2월 20일(수)부터 24일(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코리아빌드에 전시회 부스를 마련해 구체적인 상품 설명 및 회원 모집을 진행할 계획이다.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까까조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까까조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고객층에게 알림으로써 또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까까조는 지난해 말 론칭한 이후 가입자수와 앱 다운로드 횟수가 크게 증가하며 운영 초기부터 빠르게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분양상품의 계약도 활발히 일어남에 따라 분양 상품 공급자의 신규/추가 광고 문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으며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빠른 성공에는 온라인과 SNS 등에 진행 중인 광고는 물론, 대폭 할인된 가격에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 오픈 이벤트가 큰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보급률이 1인당 1대에 달하는 우리나라의 인터넷 상황을 고려했을 때 분양 및 혜택 정보를 웹과 앱으로 동시에 제공하는 까까조는 분양 상품의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최고의 선택으로 꼽히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평한다.
까까조는 다양하고 올바른 분양 및 혜택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부동산 분양 플랫폼이다. 부동산계의 `하이마트`, 리테일계의 `ABC마트`를 표방하며 온전히 이용자를 위해 분양 상품의 구매혜택 정보만을 다루는 것을 추구한다.
이러한 목표에 맞게 까까조는 분양 상품 공급자에게는 잔여 물량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효율적인 창구 중 하나로 인식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는 보다 다양하고 디테일한 상품 정보와 혜택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정보의 장으로 인식되고 있다. 실제로 D건설, L건설, I건설 등 부동산 업계에서 이름 높은 브랜드 건설사의 상품을 비롯해 폭넓은 상품군이 다양하게 게시되고 있다.
까까조 관계자는 "보다 저렴하고 가치 있는 부동산 상품을 구매하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상황에서 공급자와 소비자 모두 원하는 목적을 이룰 수 있는 까까조만의 장점이 가파른 상승세의 원동력"이라며 "까까조는 빠르게 변화하는 부동산 분양시장의 한 부분으로서 큰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