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색조 화장품 브랜드 문샷(moonshot)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4일 뷰티클래스 “Chatty Beauty”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인기 뷰티 유튜버와 네이버 뷰스타, 중국, 미국, 일본, 러시아 등 글로벌 인플루언서 등이 참석했습니다.
문샷은 메이크업 쇼를 통해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과 ‘멀티 프로텍션 틴티드 모이스처’를 사용해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화사하며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했습니다.
다음날인 15일에는 국내 인기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Leo J)와 함께 소셜마켓도 진행, 준비한 약 1천여개의 쿠션과 베이스가 판매 2분 만에 완판되기도 했습니다.
문샷 측은 “이번 신제품은 베스트 제품인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에 이은 기대작으로 탁월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으로 또 한 번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문샷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랄라블라, 부츠 등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