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형중이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OST의 세 번째 가창자로 나섰다.
매회 거듭할수록 깊어져 가는 감동과 재미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의 OST Part.3 `유일한 사람`이 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왜그래 풍상씨’의 OST ‘유일한 사람’은 극중 이외상(이창엽 분)과 조영필(기은세 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장면에 러브 테마곡으로 삽입되면서 시청자들을 마음을 설레게 했다.
`유일한 사람`은 서로에게 유일한 사람이 되고 싶다는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가사와 어울리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김형중의 가창력은 곡이 진행될수록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왜그래 풍상씨`OST Part.3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 히트작을 만든 음악감독 개미가 작곡,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유일한 사람`은 처음부터 김형중을 염두에 두고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김형중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특히 시청자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곡들로 드라마 못지않게 화제가 되고 있는 `왜그래 풍상씨` OST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음원과 OST 라인업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KBS2 수목드라마 `왜그래 풍상씨`는 동생 바보로 살아온 중년 남자 풍상씨와 등골 브레이커 동생들의 아드레날린 솟구치는 일상과 사건 사고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해 볼 드라마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김형중이 참여한 `왜그래 풍상씨`의 세 번째 OST `유일한 사람`은 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