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2019년 첫번째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가 베일을 벗었다.
AOA혜정과 류의현의 유치하지만 달달한 케미와 유쾌한 1인 먹방 이야기가 펼쳐질 로맨틱발끈코미디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티저 영상은 2월 1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채널 김팀장티비(Vlive, 네이버TV, 페이스북)와 네모스튜디오(유튜브)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측은 먹방 크리에이터로 나오는 주연 배우 AOA혜정과 ‘에이틴’ 차기현 역 류의현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극 중 AOA혜정은 시청자들을 대신해 나쁜 사람들을 욕 해주고 먹방하는 발끈먹방TV 운영자 ‘발끈언니’ 역으로 활약한다. 류의현은 먹고 싶은 것 먹으며 대충살자의 가치관을 가진 대충살자TV 운영자 ‘슈렉’ 역으로 나온다. 같은 업계(?)이지만 서로 다른 가치관으로 온라인 상에서 이 둘은 앙숙이 된다.
공개 된 티저 사진 속 두 먹방 크리에이터 AOA혜정과 류의현의 먹방 대결이 펼쳐지는 장면은 두 사람이 어떻게 얽히고설키게 될지 시청자들의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의 첫 방송은 2월 25일 채널 김팀장티비(Vlive, 네이버TV, 페이스북)와 네모스튜디오(유튜브), KT 올레TV에서 동시에 방영된다.
박아름
blueberr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