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6.81

  • 32.16
  • 1.29%
코스닥

694.47

  • 4.06
  • 0.58%
1/4

CLC, 신곡 'No'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220만 뷰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CLC의 신곡 `No` 뮤직비디오가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22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30일 오후 6시 공개된 CLC의 미니 8집 `No.1`의 타이틀곡 `No`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18시간 만인 31일 낮 12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20만 뷰를 돌파했다.

신곡 `No`는 신스 베이스 특유의 질감과 다이내믹한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No` 뮤직비디오는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의 퍼포먼스를 비롯해 `한 가지 색으로는 날 표현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담아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CLC는 지난 30일 미니 8집 `No.1`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실시간 관련뉴스